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그전에도 계속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던 분들은 결제 설정이 필요한데요. 문의 주시기 전에 아래의 설정을 등록해주시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문의가 가능함으로 아래의 방법을 따라서 설정 부탁 드립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방식인데 대표적으로 구글 페이에서 핸드폰으로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한 뒤 이것을 현금화하는 걸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부릅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정보이용료 현금화 올려줍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플러스티켓은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한도 올리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미납 정책 뚫는 방법 등에 대해서 고객님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정보이용료 현금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업체쪽에서도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경로)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성사시켜 드리는 방법이고, 추후에 업체에서 현금화를 할때도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즉, 구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을 현금으로 바꾸길 원하는 사람들과 이것을 사들여 시세 차익을 원하는 업체들간의 수요/공급 관계가 형성되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이 생겨난 것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